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우버맨 수면법

728x90
반응형

매일 정확하게 같은 시간에 여러 번의 낮잠을 자면, 하루 3시간으로도 충분한 숙면을 얻을 수 있다는 최초의 주장이었다. 지금은 이 수면법을 다단계 수면법이라고 부른다.

하루 6시간 반을 잔 사람들은 장수했지만 8시간을 잔 사람들은 어떤 원인으로든 사망률이 일관되게 더 높았다. 일반적으로 권장하는 수면 시간 8시간이 틀린 것이다.

자신에게 맞는 수면시간이 있다. 8시간을 잤는데 피곤이 풀리지 않았다면 생활에 문제가 있는 것이다. 그 핑계로 잠을 더 늘리려고 하지 마라.

개인적으로는 그냥 졸릴때 자면 된다. 대신 아침 일어나는 시각은 항상 일정하게

728x90